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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STUDY

페이스북광고를 통해 핀테크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성공적

페이스북광고를 통해 핀테크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성공사례

 약 2주 전의 이야기입니다.

핀테크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마감일이 다가오고 있는데

수강신청 인원이 터무니 없이 부족한 상황이었습니다.

당장 광고예산을 확보할 수 없는 상황이었고 일주일 내로 수강생을 확보해야만 했습니다.


그래서 비용대비 광고효과가 좋은 페이스북광고를 활용해서

수강신청페이지 트래픽을 유도한 결과, 수강신청자수가 3배 가까이 증가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접수마감일전에 수강생을 확보했고 다음주 월요일부터 정상적으로 교육이 진행됩니다.


이번 광고의 목표는 수강생 모집이었기 때문에

직관적인 광고 카피와 교육 수료시 얻게 되는 베니핏을 강조한 디스플레이 광고를 제작하여 노출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비는 상대적으로 정말 저렴했다.

그리고 타깃팅 광고로 이렇게 놀라운 성과를 보이는 채널은 찾기 어려울듯하다.

광고 게재 후 바로 반응이 나타나기 시작해서 잠재적인 수강생에게 접근하도록 큰 도움이 되었다."


- HENRY, PLAY MARKETING 마케팅 책임자 -

 


페이스북광고 맞춤 타게팅

PLAY MARKETING은 페이스북 타게팅 광고를 최대한 활용하고자 했습니다.

교육장소가 서울이었기 때문에 수도권만 일괄 타게팅 설정했으며

아카데미 수강대상인 20대, 30대 연령대를 타게팅했습니다.

그리고 '핀테크' 관련 관심사 상세 타게팅 조건을 달아 광고를 집행했습니다.

(EX. 금융, 디지털화폐, 코인, 블록체인, IT 등)


또한 2030에게 핫한 인스타그램까지 광고가 노출되도록 설정하고

이미지와 홍보문구가 표시된 간단한 디스플레이 광고를 게재했습니다.


단순 교육정보를 전달하는 차원이었기 때문에

화려한 액션, 튀는 문구를 사용하지 않고 보수적이면서도 미니멀하게 디자인했습니다.




캠페인 성공

핀테크 아카데미 페이스북 광고는 맞춤 타게팅을 통해

수강생을 성공적으로 모집했습니다.

약 1주일간 진행된 이 캠페인의 성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잠재 수강생 3배 증가

- 수준 높은 잠재고객의 결과로 핀테크 아카데미 소통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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