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에 대한 부푼 마음으로 가게를 오픈하고 돈과 시간 에너지 등을 투자했지만 생각보다 현실의 벽은 높기만 합니다. 신장개업이 아닌 오랜 기간 운영하고 있는 가게 같은 경우 어떻게 해야할까?
로컬마케팅 - 오랜 기간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경우 현재 우리의 문제점을 찾는 것이 중요하고 시급하다. 예를 들어 어디에 과하게 비용이 낭비되고 있는지, 인건비 적당한지, 종업원수 적당한지, 인테리어/서비스 상태가 어떤지,
가게 운영비가 어디에 나가는지 파악하고 재분배해야한다. 그리고 가게 운영에 최적시스템을 구축해야한다.
- 전단지
- 벽포스터
아마 위 방법으로 홍보하고 있는 가게가 대다수인데, 이러한 일편화된 홍보채널의 문제로 매출구조는 불안정하다. 그리고 상품기획을 잘못해서 매출 객단가를 하락시킨다거나 등 문제점들이 곳곳에 있다.
따라서 이러한 문제점들을 잘 파악해서 효율적인 광고 홍보채널을 구축하고 상품 또한 재기획해서 가게 운영에 변화를 줘야만 불안정한 매출구조를 안정화 시킬 수 있다.
※ 플레이 마케팅
마케팅은 실행이다! 이젠 더이상 탁상공론이 아닌 내 사업아이템에 맞는 최적의 전략을 수립하고 지금 바로 추진해보자. 플레이 마케팅은 필드에서 사업주의 골을 넣는 것을 목적으로 PLAY합니다.
Marketing Consulting | SEO | BLOG | VIRAL | AD | GA | Local STRATEGY
(주)플레이네모
'CASE STUD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로스해킹(Growth Hacking)으로 '학원'이 '기업'으로 성장한 사례 - 1편, 현황분석 시작이 반! (0) | 2018.10.29 |
---|---|
페이스북광고를 통해 핀테크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성공적 (0) | 2018.10.28 |
저품질 블로그는 존재하나? (0) | 2018.06.24 |
블로그마케팅 - 일상글 보다는 전문적인 글이 더욱 효과적 (0) | 2018.06.23 |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클릭초이스 키워드광고) 홈페이지 트래픽 발생 효과적 (0) | 2018.05.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