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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광고/네이버광고

네이버광고, 일단 초기 마케팅엔 필수 아닐까요?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네이버광고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네이버광고 그 종류도 많고

어떤 광고를 해야할지 고민이시라면

천천히 제 포스팅을 따라와 주세요!

(기다리기 힘드시면.. 음... 댓글로 질문 던져주세요~ ㅎ)

 

사실 사업을 처음 시작할때 이런 질문을 가장 많죠.

어떻게하면 서비스, 제품, 브랜드를 널리 알릴 수 있을까?

전단지? 옥외광고? 버스? 지하철광고? 신문광고?

이런 고전적인 방식도 여전히 성행하고 있지만

요즘은 인터넷광고가 비용대비 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에

많은 사업자들이 인터넷광고를 필수로 진행을 합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네이버, 카카오, 구글 등에

광고를 내보내면

소비자들은 처음 보는 제품과 서비스를 인지하고

이게 무엇인지 정보를 탐색하겠죠?

 

그런데 이런 정보 탐색 조차 할 수 없는

그런 무명의 제품은... 

기존의 동종업계들보다

몇배는 더 많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제품 등을 노출해야하기 때문에

마케팅비용, 광고비가 정말 만만치가 않습니다.

그렇다고 광고를 하지 않으면?

패망의 길로 갈 수 밖에 없겠죠..ㅠㅠ

 

때문에 어짜피 사용해야할 광고비용,

내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할만한

사람이 많이 모이는

그런 위치에 광고를 해야 효과가 나겠죠?

 

네, 그래서 네이버광고는

초기 마케팅에 빼놓을 수 없는

인터넷광고매체라고 생각합니다.

 

왜?

전국민이 사용하는 대표검색엔진 포털 사이트!

정보 수집 목적이 강한 사이트!

하루 접속자수 어마어마함

광고 상품이 다양함

예산에 맞춰 광고 집행이 편함

 

이 외에도 구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요즘 많은 사람들이 보고 즐기는

그런 플랫폼 광고도 있지만

그게 효과가 없다는게 아니니

딴지 거시진 마시구요. 

 

일단 네이버광고 하나하나 살펴보면서

지금 우리 회사에

내가 운영하는 회사에

어떤 광고가 적합할지 잘 판단하셔서

추진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전 네이버와 아무런 관련이 없는

마케터일 뿐입니다. ^^

 

그럼 앞으로 네이버 광고에 대해

우리 함께 알아가보아요!

 

이미지출처 : 네이버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