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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광고/네이버광고

신제품 출시했을 때, 네이버 신제품검색광고

새로운 제품을 출시했는데 어떻게 홍보하지? 이러한 고민을 하는 사장님들, 마케팅 담당자들이 정말 많으실텐데요. 네이버 신제품검색광고 운영을 고려해보세요. 네이버는 잘 아시다시피 수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플랫폼이기 때문에 제품 인지도를 올리기에는 괜찮은 광고라고 생각이 듭니다.

 

 

네이버신제품검색광고

신제품검색광고는 모바일에만 노출이 되는 광고에요. PC에서 네이버 검색창에 검색어를 입력하고 클릭을 해도 보이진 않지만 모바일에서 검색하면 네이버 최상단에 노출이 되는 광고죠. 키워드는 네이버에서 지정한 제품과 연관된 일반키워드를 설정할 수 있으며 클릭당 비용이 발생하는 것이 아니고 주단위로 입찰을 통해 광고 구좌를 계약하는 방식이에요.

 

출시된지 6개월 이내의 제품만 광고를 집행할 수 있기 때문에 신제품검색광고를 하고 싶다면 날짜를 잘 확인하시고 6개월 이전에 광고를 계약해야해요. 잠시 언급했지만 모바일 최상단에 노출되기 때문에 신상품의 인지도를 효과적으로 올릴 수가 있어요.

 

 

 

혹시 판매가 많이 되지 않아서 광고 별로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요. 인지도를 높이는 광고와 구매 전환율을 올릴만한 매체 mix 전략도 잘 짜서 운영하면 좋아요. 그리고 바이럴 마케팅도 같이 해주면서 소비자들에게 제품에 대한 신뢰성도 심어주고 구매율을 올리는 마케팅 활동도 적극적으로 해야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