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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SEO 검색엔진최적화

홈페이지 방문자가 적다면, SEO부터

SEO 검색엔진최적화

Search Engine Optimization


네이버, 구글, 다음 등 검색엔진에서 내 홈페이지가 검색결과에 잘 나오도록 최적화 합니다.

현재 운영중인 홈페이지, 쇼핑몰 등 웹사이트에 방문자가 적으신가요?

검색엔진최적화 작업부터 시작하세요.


SEO 검색엔진최적화


키워드검색 기반 검색엔진최적화 효과


78%이상의 구매자들이 인터넷 검색을 통해 제품/서비스 구매결정에 필요한 정보를 얻고 있습니다.

키워드검색 기반 검색엔진최적화는 디지털콘텐츠가 보다 잘 검색될 수 있도록 하고

검색 사용자에게 최적의 맞춤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돕습니다.


광고가 아닌 검색결과 클릭으로 자연스럽게 홈페이지 트래픽 증가

키워드광고 비용 절감

타겟팅 트래픽 확보

타깃 고객에 맞춘 키워드로 원하는 고객층을 충성고객으로 전환

검색결과상위노출을 통해 브랜드인지도 및 이미지 상승

키워드분석으로 웹사이트 방문 고객에 대한 이해도 향상



SEO 검색엔진최적화



왜 검색엔진최적화가 필요한가요?


B2B 구매의 81%가 인터넷검색으로 시작되고,

바이어의 90%는 관련 정보를 인터넷에서 얻은 후 업체에 연락을 시작합니다.


B2C 마케터 57%는 잠재고객 획득에 가장 큰 영향을 준 요소로

검색엔진최적화(SEO, Search Engine Optimization)를 꼽고 있습니다.


매달 수백억 회 이상의 검색이 이루어지며

사용자의 78%가 검색엔진을 이용하여 제품과 서비스를 찾고 있습니다.


 

SEO 검색엔진최적화



어떠한 경우에 SEO 마케팅이 필요한가요?


이제 막 마케팅을 시작하는 단계부터 더 나은 퍼포먼스를 내기 위한 단계까지

대부분의 비즈니스 환경에서 검색엔진마케팅이 필요합니다.


구매 결정 시 검색엔진을 사용하는 소비자의 비율 약 50%,

온라인고객을 타깃으로 하는 경우 필수!


검색광고보다 자연스러운 오가닉 검색결과를 신뢰하는 사용자의 비율 78%,

검색결과 첫페이지만 확인하는 사용자의 비율 75%,

현재 진행중인 마케팅 성과가 없는 경우 필수!


Tip. SEO 시작 전 사전작업은 무엇이 있을까요?

검색엔진최적화(SEO) 사전 작업으로는 홈페이지가 필요합니다.

이미 구축되어 있다면 1차적인 사전준비가 되어 있는 셈입니다.

그리고 명확한 마케팅 전략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타깃층, 지역, 경쟁사, 경쟁제품 및 서비스 분석 등 마케팅 목표 달성을 위한

사전조사가 미리 되어 있어야 합니다.



SEO마케팅이 궁금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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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엔진최적화 SEO